야마토마치에서만난노인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설을써라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20 06:38:32 댓글 0

본문

타이타닉호와 야마토함을 비교해봤습니다. - GTA5

GTA5 모드로 받은 타이타닉호와 야마토함의
크기와 외형을 비교해보는시간
전투기와의 교전?도 있습니다.
티라누스 : 아니 욱일기 불편하다 이지랄을 왜 여기다 하는데 이사람이 만든거야?
한국 : 저배들운전할수있는거였어요?
한승호 : ???: 둘 다 큰 해상 호텔이구만
병준 : 야마토 모델링이 어디서 많이 본 배인데??? WOWS꺼 가져온건가?
리아 : 욱일기 불-편
불루블루 : 배수량은 야마토 가더많은걸로 알고 있는대
박규병 : 야마토가 더커야하는데
이연하 : 완벽한 영상이 욱일기 때문에 망가짐
observer : 앙 38p 존나귀여웡
LivingHell99 : 스완: 아무리 야마토함 커도 우리 전투순양함을 이길수없지 하하하.

KBS HD역사스페셜 – 가야에 여전사가 있었다

- 가야의 여성전사, 과연 실재했는가?
경남 김해 대성동 고분군에서 베일에 둘러싸인 금관가야의 실체를 밝혀줄 무덤이 발견됐다. 갑옷과 철제투구로 무장한 채 순장 당한 세 구의 인골들이 나란히 한 무덤에서 발견된 것!
인골 분석 결과 이들은 모두 20~30대의 여성으로 밝혀졌다.
또한 보다 정밀한 분석 결과 이들의 다리근육이 보통 여성보다 훨씬 발달해 있음이 확연히 드러났다. 철제투구로 무장하고 남다른 다리근육을 가진 이 여성들의 정체는 무엇인가?
김해 예안리 57호분에서도 여전사의 흔적이 발견됐다. 기마병 말갖춤새는 물론 22점의 철촉과 철창 등 주로 남성전사의 무덤에서 나오는 유물들이 대거 쏟아져 나온 것이다. 특히 함께 출토된 칼은 이 여전사가 지휘관의 위치에 있었음을 짐작케 하는데...

- 금관가야에 여전사가 등장한 배경은?
금관가야에서는 5세기 이전까지는 여전사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 그렇다면 이 시기 여성들이 전사로 나선 까닭은 무엇일까? 4세기 동아시아는 일대 격변기였다. 그동안 북방경영에 주력하던 고구려가 한반도로 눈을 돌리면서 백제와 치열한 접전을 벌이기 시작했고, 한반도 남부에서는 패권을 장악하기 위해 금관가야와 신라 간의 전쟁이 이어졌다. 이런 상황에서 신라는 고구려와의 제휴로 금관가야를 압박하고, 이에 금관가야는 백제와의 제휴로 맞서면서 한반도는 격동의 장이 된다. 이에 금관가야는 무기체계를 정비하고 기마전술을 도입하고, 여전사라는 전사집단을 양성하게 되는 것이다.

- 왜는 금관가야의 용병이었다!
중무장한 막강한 고구려와 신라에 위협을 느낀 금관가야는 이에 맞서기 위해 무기체계와 전략 전술을 혁신시켰고 외교라인을 전방위로 가동시킨다. 백제와는 군사적 동맹을 맺고, 외국에서 용병까지 동원한다. 그렇다면 이때 금관가야가 동원한 용병은 과연 어디서 온 누구였을까?
당시 동아시아 철 생산권과 분배권을 장악한 철의 왕국 금관가야는 김해 앞바다를 국제교역항으로 삼아 동아시아에 철을 공급하는 막강한 해상왕국이었다. 이에 4세기 야마토정권은 일본열도의 주도권을 장악하기 위해 치열한 외교적 노력을 전개해 가야의 철을 얻고자 한다. 4세기 국가의 존속이 위협받는 급박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가야는 왜에 철을 주는 대신 병력을 요구했던 것이 아닐까?

- 금관가야의 여전사들, 가야의 재기를 위해 일어서다
특히 서기 400년 철갑으로 무장한 기병과 보병으로 구성된 고구려 광개토태왕의 5만 대군의 침입으로 금관가야는 사상 최대의 타격을 입게 된다. 이후 금관가야에서는 여성들까지 투구와 갑옷으로 무장하고 전사로 나선 것으로 추정된다. 격변하는 국제정세 속에서 해체돼 가는 가야, 그리고 해체를 막기 위해 전장으로 나선 우리 역사 최초의 여성전사를 만나본다.

HD역사스페셜 14회– 가야에 여전사가 있었다 (2005.8.5.방송)
http://history.kbs.co.kr/
saas0879 : 다시한번 느끼는거지만 어떤 츌혈이 있더라도 시간이 얼마가 걸려도 친일파는 반드시 끝까지 잡아내서 청산하고 말살시켜서 제대로된 역사를 정립해야 함. 한국인들 DNA알지 절대 포기 안하는거 존나 개질기고 끈질긴거. 역사정립이 진짜 가장 중요하다
saas0879 : 히야.. 이 일본새끼들.. 식민사관을 얼마나 뿌리깊게 쳐박았었으면.. 고대국가 공부할수록 우리민족이 동북아의 주인공이었는데.. 문득 고대에 일본이 늘 우리보더 뒤쳐지고 우리가 늘 뛰어나서 쫓아오다가.. 메이지유신인가로 정신개혁하고 + 조선왕조500년의 병신같음까지 더해져 악랄하게 우리나라 쳐들어와서.. 작정하고 그런게 아닌가 싶어여.. 아무리 봐도 알면알수록 고대에서부터 고구려 백제 신라는 너무 뛰어난 국가였어요
jm y : 대하사극도 안하는 마당에
다시 요런 프로그램 해주지....
분홍장미 푸린 : 시대상 여전사도 있었겠죠... 그 긴역사에 남성만 무예를 배웠겠습니까..
연우 : 네이버 웹툰 낮에 뜨는 달의 여주인공 한리타가 가야 대장군의 딸로 무예를 배운 설정이 있어요
공부해라! : 칼과 화살이 여인을 피해가는 것도 아니고, 여인도 자신은 물론이고 소중한 사람을 지켜야 하니 당연히 전쟁에 나갔지. 더구나 전쟁시 사내들보다 더 비참한 일을 겪고 죽을 수도 있으니.
공부하는아람Aram : 제가 아는 가야는 여자도 훈련하고 싸우는 나라로 알아요. 가야는 남자, 여자할 것 없이 전부 훈련소에서 훈련 받고 실전에도 참여했다고 저는 알고 있어요... (아니라면 제가 잘못한거지만 맞다면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공도리Gdol : 순장처럼 비 인간적인 악습은 도대체 어떤 놈의 머리 속에서 나온 것일까 ?
Rhiza Lyn : 그래서 일본 신화에 여자였군 아마테라스 가야여전사
김수현 : 발굴한 옛 해골을 장갑도 안끼고 만지네

덩치큰 호구? 베히모스 드레드노트의 품격을 보여드립니다. 전함으로 뒤집는 한판!![배틀필드1]

▶ 정기 스트리밍은 트위치 순프스 채널에서 매일 오후 8시!! (수요일은 휴방)

트위치 채널 : https://www.twitch.tv/soonps
트게더 게시판 : https://tgd.kr/soonps
BAEP 배필 디스코드 채널 : https://discord.gg/dXQEu82

▶ 감도 : 800dpi 6% [Razer Viper Ultimate]

▶사양
CPU : 3800x
VGA : GTX1080
모니터 : 삼성 S25HG50
메모리 : 시금치 2666 8GB x2 (3200오버)

▶ 아웃트로 : Djmax - A lie

▶ 각 배틀필드 넘버링 가이드 / 플레이 영상은 재생목록 참고

▶ 좋아요와 댓글은 순프스에게 큰 힘이 됩니다.

-----------------------------------------------------------------------
il ak : 애초에 베히모스가 나왔다는것은 그 팀이 겁나게 못하는 경우입니다.
락타 : 지고 있는 팀에 있으면 딱 보임..메딕 옆에서 아무리 불러도 외면...보급병 정면에서 총알 내놓으라 농성해도 무시..
정머찬 : 싸강 듣는데 왜 교수님 수업은 하나도 안들어 오는데 순프스 교수님의 배필 강의는 왜이리 쏙쏙들어오는 것인가... 역시 배필교수
철김 : 늦은시간 보는거도 좋지!
익명 : 보트랑 해안포의 시선을 한몸에 받음
부건휘 : 무도회장에서두 대공포 잘 견제해서 베히모스로 케리한 적 있죠 ㅎㅎ. 짜릿함ㅋ
빈카 : 못하는사람 특: 팀이 제안하면 응 아니야~ 거리는 새키들 이런애들 개빡침.
이재엽 : 베히모스 근처에 상륙정만 주기적으로 스폰되게 해줘도 훨씬 쓸만할텐데
김민석 : 썸네일 부터 들어오고 싶게 하네요 재미있게 볼께요  ͡° ͜ʖ ͡° 근데 너무 짧은거 실화?
태평 Taepyeong : 자리가 비면 들어가는게 아닌
기다리면서 유일하게 찾아서 타는 베히모스ㅋㅋ
주포 뽕맛은 정말..

... 

#야마토마치에서만난노인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tmcebu.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